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카운터

Total : 8,614 / Today : 0 / Yesterday : 0
get rss tistory!티스토리가입하기

트위터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그 서비스 만큼이나 오픈마인드이다. 그래서 만나면 즐겁고 스스럽없고 금새 친해진다. 쭈삣거리거나 잘난척하는 사람도 편하고 가벼운마음으로 만나서 얼굴을 알고 이야기를 나누면 트위터가 더욱 즐거워진다. 그런 컨셉에서 출발한 트위터 파티. 9월10일 /홍대 브이홀 /오후 7시~10시 @hur님이 주창하시고 12명의 운영진이 준비했다. 

많은 사람들이 오고, 오는 사람들이 즐거웠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다보니 이상하게 내가 하는일이 많아졌다. 하.하.하. @hur님의 말씀을 빌리면 '일을 만드는 스타일' ㅠㅠ

내일 드디어 파티당일!! 내일 어떤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소개하려고 한다.

먼저 성공적인 파티를 위해 만든 2009 트위터파티 로고. 난 원안만 만들고 우리회사의 '인도풍 아무로나미애'님이 수고해주셨다. 


파티 로고가 박힌 티셔츠! 힌색과 이 하늘색 녀석이 베스트 드레서와 최다팔로워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사람들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기념 머그컵! 제일 좋아하는 기본 스타일이다. 원래는 안쪽이 하늘색이었는데 15일이상 걸린다고 해서 디자인이 달라졌다 ㅠㅠ 안타까워라. 흑.


* 파티로고를 기반으로 한 현수막 3종이 있는데 그 녀석들이 사실 오래 걸렸다. (오랜만에 프린트물하니 귀찮아서 쓰러짐) -.- S.haven이란 행사 대행사하는 후배가 수고해줘서 출력이랑 설치랑 하기로 헀다. (휴.. 유대표 고마버)

그 다음은 케이터링! 믿을만한 곳(꼬메모스)으로 스탠딩 파티이므로 주로 핑거푸드 위주로 나온다. 알프래도 치킨 스튜, 허브로 마리네이드 한 새우꼬치, 연어롤, 크로롸상 샌드위치 등이 메인 디쉬. (이름만 들으면 뭔 얘기인지... -,-) 정말 이쁘죠? 맛도 쵝오! (아직 안 먹어봄)


 @xguru 님의 역작! 방명록과 참석자 소개 화면! 대형 프로젝트로 계속 롤링되니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은 참석 전에 자기소개를 한번 체크해 보시와요~


마지막으로 인디밴드 A.M Secret / 루즈미스티의 멋진 공연!!

일일이 열거하지 못하지만 파티와 거리가 있는 아이티 운영진들(?)이 무상으로 무지하게 수고하셨다는거~
어때요? 이번 트위터파티. 재미있을까요? 그건 아무래도 참석하시는 여러분들의 몫이겠죠? ^0^

------------------------------------------------
** 참석하시는 분들을 위한 미션 설명!!

미션1> 베스트 드레서
드레스코드는 트위터를 가장 잘 표현하기. 블루, 새 > 어렵다구요?
전혀요~ 만일 그날 드레스 코드가 안맞는 분들은 입장시 얼굴에 파란점 (가운데 털 하나)하나씩 찍어드립니다.

미션2> 베스트 방명록
입장하실때 기입할수 있도록 되어있고 재미있거나 멋진 글을 쓰신 분을 뽑습니다.

미션3> 최다 팔로워를 받아라
종이와 파란새 스티커를 나누어 드립니다. 파란색 스티커에 아이디를 적게 되어있고 만나는사람마다 종이에 붙여주고 다닙니다. 가장 많은 새를 받은분께 상품이 지급됩니다.
 
내일 만나뵐께요~
(혹시 지금이라도 '뭐야 이런게 있었어 나도 꼭 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kkonal님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분류없음 2009.09.09 16:0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거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고 참 마음에 드네요~ 스티커 받아다 노트북에도 붙였어요. ^^

    2009.09.12 01:00

1 2 3 4 5 6 7 8 9 ··· 39